일상

시흥 배곧 너티차일드 방문 후기 내돈내산 장현점과 비교

최띨띨 2024. 2. 11. 15: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흥 배곧 너티차일드에 다녀왔습니다.

너티차일드 배곧점 위치정보 공유합니다.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64번길 7
 
 
 

 


 
 
해당 위치로 가셔서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2시간 30분 가능합니다.
 
그런데 2시간30분이 넘더라도
말씀드리니 조금 더 추가해 주셨습니다.
추가는 재량이니 뭐라고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결론적으로 저희는 3시간 주차 받았습니다.
 






너티차일드 시흥 능곡점을 자주 방문하여
안산에서 사는 저희들은
배곧점도 방문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우선 배곧점과 장현지구점을 비교해 보자면
시설과 밀집도에서 장단점이 있었습니다.

우선 배곧점은 좀 공간이 좁고 사람이 많습니다.
대신 주변에 상가가 많고 쇼핑이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브뉴프랑내 위치하고 있어
편하게 주변을 다니면서 즐길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장현지구점은 규모가 더 큰 대신
주변환경이 조금 아쉽고
물총같은 시설이 없어 조금 아쉬웠습니다.




  • 시설

시설은 깨끗합니다.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도록 잘 되어 있습니다.



로비는 크고 사람이 많았습니다.
각종 게임기와 볼풀장이 있습니다.
게임기는 스노우브라더스 1948 등 있습니다.




아기들이 놀 수 있는 조그만한 놀이감들이 있습니다.





식당은 조금 번잡했습니다.
많은사람들이 자리를 못잡았습니다.
오늘은 연휴라 그런지
모르는 사람들끼리도 테이블을 공유하기도 하였습니다.
테이블이 조금 부족한듯하여
결제하고 들어오자마자
테이블 부터 맡아야합니다.

음료는 약 4천원
간식은 약 6천원으로
음식은 저렴한 편입니다.



슬라이드 이용시간입니다.
슬라이드는 이용시간 맞추어 가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튜브로 만들어진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어트렉션인데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이 썰매 강추입니다.




포토카드는 3천원에 찍을 수 있는데
이번에는 패스하였습니다.



 



영유아용 볼풀장이 잘 되어 있습니다.
볼풀장이 2곳이 있는데
영유아용 볼풀장이 따로 있어
어린아이들이 오기에 좋아보였습니다.



아이들 어른들 모두 좋아하는 게임들 ㅋㅋ

이런 핀스프링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린이용 볼풀장은
미끄럼틀을 포함하여 규모가 컸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전동자동차 어트렉션이있습니다.
운영시간맞추어 방문하면
탑승가능합니다.

남자애들이 엄청좋아합니다.







트렘폴린은 무조건 필수입니다.
아이들이 엄청 뛰네요 ㅎㅎ
 

 









그리고 여러키즈카페중
여기에만 있는 물총입니다.
저는 이런 물총 처음봤네요.

직접해보니 반응도 좋고 재밋네요.
시원하고 ㅎㅎ

물총으로 케릭터들 몸을 씻겨줍니다.




이렇게 리뷰를 마침니다.
내돈내산리뷰이며
궁금한 사항은 댓글 달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