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배곧 맛있는 디저트카페 "그레몽디저트샵" 내돈내산 강추

최띨띨 2024. 2. 12. 20: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곧에서 가장 맛있는 디저트카페를 발견하여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이동중에

너무 인기많은 디저트가게가 있어 기억해 두었다가 방문하였는데요.

나중에 방문하였을때도 자리가 없어서

테이크아웃 하였습니다.

 

위치는 하단이 링크하였습니다.

우선 주차는 아비뉴프랑 이용하시면 되서 편리합니다.

주차등록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위치는 퍼플동 B동 2층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저희가 방문하였을때 이미 거의 매진이었네요 ㅠㅠ

 

매뉴판 공유 드립니다.

 

주차는 상가주차장 이용시 무료주차라고 되어있네요.

디저트메뉴는 약 5천원 정도,

커피메뉴도 약 5천원 정도의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명함을 보시면

인스타그램과 정확한 위치

그리고 매장 연락처를 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디저트는 밖에서 전시되어 있습니다.

 

솔티초코 휘낭시에 2800원

에그타르트 3500원,

얼그레이 밀크 파운드케이크 1조각 4000원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들과 케이크 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케이크들이 아주 맛있게 전시가 되어있었는데,

저희는 케이크는 주문을 안했네요. ㅎㅎ

 

 

 

 

 

이렇게 귀여운 명함도 있습니다.

 

 

 

 

저희는 포장을 해와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제가 먹은 것 중에 가장 맛있는 것은

얼그레이 밀크 파운드 케이크,

저위에 있는 조각케이크 입니다.

 

맛은 좀 부드럽고 얼그레이향이 나서

크게 달지 않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커피가 없어 생우유와 같이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한조각만으로는 아쉬움이 가득하였습니다.

 

매장에서 먹었다면 한조각 더 먹을텐데..

이러한 아쉬움이 생겼습니다.

 

여기가 디저트 맛집이니,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거는 내돈내산 리뷰이며,

정보공유 차원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