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듀얼 내돈내산 유산균 후기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추천 김수현 유산균

최띨띨 2021. 7. 24. 22: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띨띨의 케이블 월드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유산균 영양제에 대한 내돈내산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다른리뷰들도 많던디 광고가 대부분이라
내돈내산 후기 쓰니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은 유산균을 많이드시나요?
정기적으로 드시거나
비정기로 드시거나할텐데,
저는 비정기적으로 먹는 편이었습니다.

기회가 있으면 유산균 챙겨 먹고
기회가 없으면 그냥 있고 ..
그러다보니 스트레스가 있거나,
또는 수분섭취가 부족하면
배변활동에 문제가 생기곤 하였습니다.

 

저도 그렇고 아내도 그렇다 보니
배변으로 인한 스트레스에 대해 노출되게 되었고
우연한 기회에 해당 제품을 추천받아
먹어보게되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구매하였고,
검색해보니 60포에 대략 2만원정도 였습니다.
지금도 같은가격인것 같습니다.


뉴틴이라는 업체는 모르겠지만
김수현이 광고하는건 알수 있겠네요.

이게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같이 있는 제품인데,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먹을 수 있는 먹이를 주어
유산균의 증식을 도와주는 성분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유산균을 넣지 않고
내부에서 증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고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내부를 열어보면
오래전 레모나를 먹었던 팩처럼 조그만한 팩이 나옵니다.


그리고 이지컷을 이용하여
쉽게 손으로 뜯게 되어있고 이것을 뜯어보면
안쪽에는 하얀색 가루들이 있습니다.


가루를 입에 넣고 그냥 삼키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섭취 가능합니다.

저는 마시는것보다 빠르고 간단하고 보관도 편리하여 장점이 많다고 생각하였습니다.

효과는 역시 좋습니다.
솔직히 이거 먹고 배변활동이 좋아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보관 섭취가 편리하고 맛은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먹을만합니다.

사실
유산균제가 많은데,
저는 이거도 한번 먹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혹시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남기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